반응형
#import "fileName.tlb" no_namespace rename ("GetUserName","GetUserNameA")
void Function()
{
// 프로젝트 폴더의 소스 파일이 있는 폴더 내 'fileName.tlb' 파일 수정
// 해당 'fileName.tlb' 파일에 맞춰서 'INTERFACE', 'COCLASS' 수정
// IDL 파일에서 interface INTERFACE : IDispatch
// IDL 파일에서 coclass COCLASS
INTERFACE * interface = NULL;
if (interface == NULL)
{
HRESULT hr;
hr = ::CoInitialize(NULL);
if (SUCCEEDED(hr))
{
hr = ::CoCreateInstance(__uuidof(COCLASS), NULL, CLSCTX_LOCAL_SERVER, __uuidof(INTERFACE), (void**)&interface);
if (FAILED(hr))
{
MessageBoxA(NULL, "COM 객체 생성 실패", "lpCaption", MB_OK);
return;
}
else
{
interface->FuncCall();
::CoUninitialize();
}
}
}
return;
}
반응형
'C++ > Referenc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++] 비트 단위로 제어하기 (0) | 2024.12.25 |
---|---|
[C++] string 자료형 대문자, 소문자 변환 (0) | 2024.12.23 |
[C++] 다양한 형식 간 변환 (형변환) (0) | 2024.12.23 |
[C++] dbgView 출력, OutputDebugString 함수 printf 함수처럼 사용 (0) | 2024.12.09 |
Google C++ Style Guide (0) | 2024.12.08 |